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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거대한 오버워치 피규어 제작 과정 ㅎㄷㄷ

노구라 2017.08.10 16:14

자이언트 조립

아이 만 아크 타르

Aiman ​​Akhtar는 거대한 캐릭터 앞에서 포즈을 취했다.

블리자드는 2016 년 5 월 20 일 오후 1시 PST의 할리우드, 파리 및 한국에서 개최되는 "Agents Activating"특별 이벤트에 대한 힌트를 트위터로 열었습니다. 출시 시간을 통해 팬들은 이미 각 지역에서 거대한 액션 피규어를 발견했습니다. 거대한 동상은 새로운 게임 Overwatch의 출시를 홍보하기위한 블리자드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였습니다. 프로젝트 개요는 장난감 포장 내에서 거대한 액션 피규어처럼 보이도록 디자인 된 Overwatch 캐릭터를 특징으로하는 3 개의 방대한 디스플레이로 정의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Colossal Collectibles라고 별명을 붙였으며 그 수치는 전 세계 같은 날에 동시에 공개 될 예정이었습니다.

블리자드에게는이 도전 과제를 수행하는 것으로 입증 된 목록 맨 위에 스튜디오가 하나있었습니다. Steve Wang과 Eddie Yang은 디지털 모델, 일러스트레이션, 연금술, 생물 / 메이크업 효과, 의상 및 대형 전문 디스플레이 등 디자인과 제작의 모든 분야를 전문으로합니다. 브리핑은 1 월에 최종안이 확정 된 이래로 5 월 20 일까지 제공 할 시간이 촉박되었습니다. 과거에 3D 인쇄 경험이있는 사람들은이 기술을 받아들이고이를 활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캐릭터를 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분적으로 블리자드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인해 Overwatch 게임 출시는 970 만 명의 플레이어가 오픈 베타 서비스에 가입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olossal Collectibles를 생생하게 만드는 일은 대단한 일이었으며 Blizzard, Droga5, Alliance Studio, Scicon, Stratasys 및 Egads에서 시간을두고 제공하는 팀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완성 된 품질과 프레젠테이션은 Alliance가 정한 기준과 프로젝트에 참여한 열정적 인 재능있는 예술가 덕분입니다. 이 일을 디지털 팀에 맡기고 나니 처음부터 모양이 바뀌 었음을 알았고 전문 스튜디오 환경에서 3D 인쇄의 힘과 장점을 보여주었습니다.


무대 뒤에서

 

기호 논리학

Steve와 Eddie는 디지털 모델링에서 어셈블리 및 페인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참여하기 위해 아티스트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완전히 동원 된 얼라이언스 팀은 당신을 포함하여 약 9 명의 디지털 아티스트와 스튜디오의 모든 코너에서 일하는 20 명 이상의 전통 아티스트를 자랑했습니다.


디지털 모델링

이 작업은 블리자드가 제공 한 캐릭터 모델을 명료 한 액션 피규어처럼 재구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양한 장난감을 가져 와서 캐릭터를 슬라이스하고 나누는 방법에 대한 참조로 사용되었습니다. 겐지 (Genji)와 파라 (Pharah)는 크게 기계화 된 문자 였기 때문에 세그먼트 화하기가 쉬웠지만 Tracer를 포함한 모든 캐릭터는 팔과 다리를위한 커스텀 토션, 엉덩이 조인트 및 피봇을 필요로했습니다.


3D 인쇄

모든 것이 올바른 실제 규모로 디지털로 구축되어야했으며 모델링 변경 외에도 디지털 팀은 3D 인쇄용 자산을 준비해야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 일 수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3D 인쇄 준비 및 지원 생성은 Alliance의 선택한 3D 인쇄 업체 인 Scicon Technologies 및 Stratasys 직접 제조 업체에서 처리했습니다.


후 처리

4_Post Processing.jpg

3D 인쇄가 치유되자 마자 후 처리 및 어셈블리를 위해 Alliance Studio로 다시 배송되었습니다. 광 조형 기술의 3D 인쇄에는 지원 세대가 필요하기 때문에 각 인쇄물에는 추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부드럽게 제거하고 샌딩해야하는지지 구조가 새겨 져 있습니다.


추가 지원

Alliance의 팀 감독관 인 Cleve Gunderman은 유리 섬유로 인테리어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문을 조사하고 특정 열쇠를 설치하는 트랩 도어 및 슬리브를 만들 계획을 세워야했습니다. 또한, 몸통과 다리는 알루미늄 파이프와 관절의 스피드 레일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내부 구조 지원 골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페인트

지지대를 확정하고 조각을 장착 할 수있게 된 후 인쇄물을 샌딩과 청소를 한 번 더 거쳐 전체적으로 밝은 기본 색으로 채찍질했습니다. 예술가 미요 나카무라 (Miyo Nakamura)에 따르면,이 프로젝트의 페인트에 대한 정말로 도전적인 측면은 다양한 페인트 어플리케이션 사이에 필요한 모든 마스킹이었다.


마감 처리

눈, 얼굴, 엠블럼 깃발, 영웅 배지 등 다양한 세부 정보가 많았습니다. 얼라이언스의 다양한 예술가가 그라디언트를 위해 손으로 그리거나 에어 브러시로 그렸습니다. 추적기의 고글은 반투명 주황색 플렉시 유리를 사용하여 주문 제작 한 맞춤식 제품입니다. 겐지의 탄소 섬유 근육과 같은 복잡한 패턴은 각 근육에 대한 사용자 정의 인쇄 마스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포장

Alliance Studios는 모든 캐릭터를 제작했지만 거대한 수집품 패키지를 만드는 데는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옛 친구 인 닉 벤슨 (Nick Benson)과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 (Las Vegas Nevada)의 에드워드 (Egads)라는 회사에 연락했습니다. Egads는 상자의 앞면을위한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을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1 "두께의 아크릴 플라스틱을 12 피트 높이로 제공하고 상 전에 실험을위한 이상적인 조립 시험장을 제공하기 위해 인물이 장착 될 대형 기본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위치에.


전자 제품

조각품만으로도 인상적인 느낌 이었지만, 각 캐릭터는 독특한 라이팅과 사운드 효과를내어 프리젠 테이션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며 얼라이언스의 전기 감독 인 John McPhalen이 "그 미소 효과"라고 ​​부릅니다. Tracer 's 상자는 조립 과정 전반에 걸쳐 내장되었으며 상자 측면에있는 버튼을 눌러 활성화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위치 어셈블리

얼라이언스 팀의 목표는 위치를 설정하는 데 10 시간이었습니다. 즉, 출하 전에 많은 부품을 조립해야했습니다. 도전 과제는 이제 몸무게가 1000 파운드 이상이고 상자의 무게가 5500 파운드 였고 단지 2 인치 만 가면 도전 할 수있었습니다! 얼라이언스 팀은 3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의 위치에서 디스플레이를 설정했습니다. 팀의 여러 구성원은 체중 때문에 각 요소를 맞추어야했으며 크레인은 각 다리 꼭대기에서 몸통을 들어야했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 난의 사람이 악 타르 애니메이션 및 3D 인쇄 디자인 양식에 일치시키는 캐릭터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3D 아티스트이다. Aiman은 현재 3D 조각 / 3D 인쇄 회사 인 3Dsmith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Dsmiths 는 2D 작품을 3D 조각으로 변형시키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현재 Aiman은 Mold3D Academy에서 3D Printing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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